11/24 악기 만들기!

오늘 수업은 다양한 악기만들기로 진행했어요! 
종이와 다양한 재료들이 만나 소리를 낸다는게 얼마나 매력적인일인지!


준비물은 주변에서 볼수있는 생활용품으로!
안에 곡식이나 쌀 콩으로 다른 소리가 나는지를 실험해보고 진행했어요,



피리와 챡챡이의 콜라보!  어떤 소리가날지!!!
정말 독특한 소리가 났어요. 생각지도못한 디자인이 전 한가지 악기를 생각했는데 두가지 악기를 합치다니!!! ㅎㅎㅎ


이번에는 피아노를! 소리는 비록안났지만 다음번에는 소리나는 방법을 생각해봐서 한번 시도해보려고요! ㅎ 




건반을 생각해서 색을 칠하고 악보를 만들어서 거치했더니 정말 피아노스러워졌죠!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