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 야외수업! 상상미술관

어린이 상상미술관에 갔어요 다양한 체험과 과학들을 미술과 접목시킨 미술관이었어요 !



아나운서 윤하 ㅎㅎ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랐는데 저 미로를 잘 맞추면( 조형적으로 길을 만들면) 분수가 올라오는 거였어요 윤하가 결국 잘만들어내더라고요 ㅎㅎㅎ




  윤지의 펌핑 ( 물을 길어올리는 방식에 대해서 기계적으로 보고 체험할수있게 해주는 장치들이었어요)




 카메라맨 윤지 ㅋㅋㅋ



 카메라 윤지와 아나운서 윤하 ㅋㅋㅋ 둘이 완전 쿵짝하면서 !





 윤하윤지가 서로 반대편에서 얼굴을 꾸며주기였는데.....ㅋㅋㅋ







 우주의 윤하와 윤지 






토끼와 거북이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