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1 2차원과 3차원 good!!!(2)




저번시간에 이어 나무 표현 등등 좀더 하고 표현하고 어떤부분은 지우고 다시하는 과정이 있었어요.
마음먹은대로 되지않고 다소 지루할수도있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진행했다는점에서 매우 뿌듯한 수업이었어요 나무의 표현을 주목해서 보시면 다양한 나무의 질감이나 스타일들이 보여요 ( 버드나무, 소나무 넝쿨등 자세히 관찰하는 습관이 점점 들어가는것 같아 즐겁습니다. ) 




아! 요건 이번 그림 완성한 선물로 하고싶은 만들기 있냐했더니 이런 귀여운 그림을 ㅋㅋ이렇게 생긴 인형만들고 싶다해요 . 인터넷에 같이 찾아봤는데. 완전 똑같이 생겼어요! ㅋㅋㅋㅋ 눈썰미 good

댓글

가장 많이 본 글